탈모약 - AN OVERVIEW

탈모약 - An Overview

탈모약 - An Overview

Blog Article

이 약물의 다른 중요한 기능으로는 요로 증상 완화와 전립선 수술의 필요성 감소가 있습니다.

또한 남성의 정액을 통해 해당 약물 성분이 여성의 인체로 전달되지는 않으니 안심해도 된다. 정확히 말하자면 일부 극미량이 정액을 통해 전달될 수는 있으나, 여성의 인체에 흡수된 후 어떠한 영향을 끼칠 만한 정도의 양이 될 수 없으므로 이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두타스테리드를 복용하면 성 기능장애, 소화불량, 위장관의 불쾌감 및 두통이 발생할 수 있으며 복용하는 동안 사정량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

이 약의 존재와 효과는 미국과 유럽 등 각국에도 서서히 알려지고 있다. 이미 유럽 탈모인들 사이에는 이 약이 탈모치료제로 쓰인다는 사실이 퍼졌다. 이 약의 탈모 효과에 대한 영문 관련 설명문서와 이에 관련된 미국, 유럽 탈모인들의 질문도 급격히 증가하고 있으며, 해외 논문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일단 지금은 피나스테리드가 도핑 약물에서 사라져가고 있기는 하는 편이지만, 여전히 금지 약물로 지정해 놓고 있는 리그들이 꽤 있다.

직구로 사서 먹으면 발모 효과는 있겠지만, 혈압에 영향을 끼치며, 콜라겐 합성 억제 등의 부작용 가능성도 매우 높아지니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부작용을 낮추기 위해서 알약을 쪼개 먹는 경우도 있다.

(단, 답변이 늦거나 배송이 지연되거나 그런 문제들은 한두번씩 있었던것 같아요)

두피가 빨갛거나, 염증이 있거나, 감염이 있거나, 너무 가렵거나 통증이 있다면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 약물은 남성형 탈모의 발생이 남성 두타스테리드 호르몬 테스토스테론의 작용과 관련이 있다고 알려지면서 개발되었다.

또한, 두타스테리드는 특히 보험이 없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비쌀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토대로 해당 회사의 약이 신뢰성 있다고 판단하여 공유하는 부분이라

두타스테리드는 전립선의 크기를 줄이고, 요로 증상을 완화시키며, 수술의 필요성을 감소시키는 데 효과적입니다.

이 때, 테스트 도중 피험자들에게 예기치 않은 부작용으로 다모증이 나타났고, 이걸 탈모 치료에 쓰면 어떨까 해서 연구한 결과 나온 것이 현재의 바르는 미녹시딜.

탈모는 관련 약이 개발된 이후로는 약물이 유일하면서도 가장 효과 있는 치료 방법이다.

Report this page